118 0 0 0 3 0 10개월전 0

오라이 77번 버스안내양

프롤로그 코끝을 찡하게 스쳐오는 시원한 바람과 싱그러운 풀잎내음, 졸졸졸 흐르는 냇물의 속삭임과 함께 따사로운 태양이 비치는 소담한 하늘 뜰아래에서 인연을 함께 하게 되어 행복합니다. 연일 날씨가 매우 무덥고 비도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경기도 많이 위축되어 사람들의 마음과 정서가 메말라가고 있는 시점에서 저의 향수를 담은 시집을 출간하게 되어 정말 기쁨니다.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상담하게 되면서 기쁜일, 슬픈일, 안타깝고 가슴 아팠던 기억, 그립고 아쉽고 아련했던 일들을 함께해 오면서 여러분께 많은 지혜를 배우기도 했구요, 꽃님과 햇님과 같은 독자님들과 함께 저의 미력한 글솜씨일지라도 어렵고 난처하고 힘에 부친 많은 이들과 함께 힘과 지혜를 나누어 이 아름다운 언덕길을 걸어가고자 ..
프롤로그


코끝을 찡하게 스쳐오는 시원한 바람과 싱그러운 풀잎내음, 졸졸졸 흐르는 냇물의 속삭임과 함께 따사로운 태양이 비치는 소담한 하늘 뜰아래에서 인연을 함께 하게 되어 행복합니다.

연일 날씨가 매우 무덥고 비도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경기도 많이 위축되어 사람들의 마음과 정서가 메말라가고 있는 시점에서 저의 향수를 담은 시집을 출간하게 되어 정말 기쁨니다.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상담하게 되면서 기쁜일, 슬픈일, 안타깝고 가슴 아팠던 기억, 그립고 아쉽고 아련했던 일들을 함께해 오면서 여러분께 많은 지혜를 배우기도 했구요, 꽃님과 햇님과 같은 독자님들과 함께 저의 미력한 글솜씨일지라도 어렵고 난처하고 힘에 부친 많은 이들과 함께 힘과 지혜를 나누어 이 아름다운 언덕길을 걸어가고자 합니다.

저의 시집은 시집이기도 하지만 저의 삶의체험과 철학을 시에 담아 내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우리 모두는 무한한 힘과 능력과 지혜의 어머니이자 우주로써 좋은 인연을 갈고 닦고 쌓아 좋은 결실을 맞이하게 됨을 알고 있습니다.

이 시집과 함께 모두가 내안의 잠재력을 들춰내어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저와 함께 저 편 너머 행복의 나래를 향해 문을 두드려보지 않으시겠습니까?
두드리면 열릴 것이고 구하면 반드시 얻을 것입니다.

용기와 희망 잃지 마세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저자 약력
* 사주명리상담 현업
* 타로명리 평생교육사
* 심리상담학전공
* 평생교육원 타로강좌
* 아로마테라피스트, 대체의학
* 코엑스, 신세계백화점등 타로행사 파견
* 최면세션 심리치료
* 역학자문위원
* 고전풍금 및 아코디언 연주가
* 네이버 명리사주타로 상담및 블로그 운영

저서
* 직관 필 사주명리
* 써먹는 타로카드
* 타로실전리딩 사례집
* 타로 손자병법
* 옥소리 아코디언교본
* 사주한자독파교본
* 루시드 꿈상징해몽법
* 박광열 시집 및 체험수기외 다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