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0 0 1 1 0 1개월전 0

재물을 부르는 손금

신학대전을 지은 당대 최고의 석학 토마스 아퀴나스도 수상학을 고급학문으로 여겼고 대철학자 칸트는 “손금은 몸 밖에 있는 두뇌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두고 전문가들은 “손금은 모든 사람들이 다 갖고 있지만 저마다 다른 모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흔히 운명과 관련을 짓는다”고 설명합니다. 손금에서 중요한 생명선, 운명선, 두뇌선, 성공선, 재물선등은 자신만의 고유한 문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학대전을 지은 당대 최고의 석학 토마스 아퀴나스도 수상학을 고급학문으로 여겼고 대철학자 칸트는 “손금은 몸 밖에 있는 두뇌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두고 전문가들은 “손금은 모든 사람들이 다 갖고 있지만 저마다 다른 모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흔히 운명과 관련을 짓는다”고 설명합니다. 손금에서 중요한 생명선, 운명선, 두뇌선, 성공선, 재물선등은 자신만의 고유한 문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심리학을 전공하고 심리상담사 자격증을 취득하였으며 타로,역학,심리,풍수등을 오랫동안 상담하였다.
저서로는 시집 '인연'과 소설 ' 마차집일기' 그외 각종 전문서적등을 출간하였다.

* 작가
* 심리상담학전공
* 타로명리 평생교육사
* 평생교육원 타로강좌
* 최면세션 심리치료
* 역학자문위원
* 고전풍금 및 아코디언 연주가
* 풍수상담가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